회사소개 비전 및 전략

언제나 기쁨과 감동을 전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.

CS CENTER

062.433.9001~2
평 일 09:00~18:00

비전 및 전략

궁극적으로 고객에게 주고자 하는 상품/서비스의 궁극적 가치는 무엇인가?

"학교기업으로서 사명과 책임을 다하며 항상 학교 발전과 동행하는 목표를 두고 갑니다. 또한 공동체에 대한 사회적 배려와 교육적 관심을 지속적으로 수행하는 착한 학교기업이 될 것이며, 사회와 학교기업의 상생 모델의 표본이 될 것입니다."

Four Key Areas To Drive Business Growth

Localization

  • -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서의 책무
  • - 지역사회의 맞춤형 교육
  • - 지역 문화의 특화 전략 수립

Services

  • - 새로운 교육 서비스 영역을 개척
  • - 사후 검토 및 AS영역 확대

Scholarliness

  • - 공부하는 직원 및 조직 문화
  • - 클라이언트의 본보기가 되는 회사

Achievement

  • - 성과 위주의 교육 프로그램 제안
  • - 교육을 통한 변화의 새 바람

경영 이념

경제적 차원
  • - 미래지식사업의 Leading Company
  • - 기존 교육 산업의 틀을 넘어서는 Frontier Company
  • - 교육 수요자(학생,기업, 단체)를 성공으로 이끄는 동반자
  • - 단기간의 이익보다는 지속 가능한 성장 비전의 전달자
인간적 차원
  • - 생각의 속도로 경영이 구현되는 스마트 기업
  • - 학습과 일의 완벽한 조화를 구현
  • - 차세대 최고 지식전문가 집단의 Networking
  •  
사회적 차원
  • - 수익의 지주회사 이전 및 배당 받은 이익을 대학의 연구활동 및 산학협력 관련 사업에 사용
  • - 신뢰와 실력으로 승부하는 정도 경영
  • - 경영정보의 공유화를 통한 투명 경영
  • - 부드러움이 강함을 이기는 감성경영

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

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사이트맵